상단여백
HOME 충청프레스룸 대전
송년인형극 보며 가족과 함께 한해 마무리오는 8일 대덕구 신탄진도서관, 야광인형극 ‘무지개 물고기’ 공연

대전 대덕구 신탄진도서관(관장 강문숙)이 오는 8일 오후 3시 신탄진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야광입체인형극 ‘무지개 물고기’ 공연을 연다.

조이문화센터 ‘모여라 꿈동산’ 뮤지컬 전문 극단이 준비한 이번 공연은 그림책 작가인 마르크스 피스터의 동화 ‘무지개 물고기’를 야광입체 인형극으로 각색한 작품이다.

공연장 조명을 모두 끈 상태에서 야광 인형들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를 비롯한 관람객에게 신비롭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무지개 물고기’는 친구들과 달리 알록달록한 무지개 색깔 비늘을 가진 물고기라서 따돌림의 대상이 됐지만 사나운 상어가 나타나 무지개 물고기를 공격하자 돌고래아저씨와 문어할머니,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위험을 극복하며 각자의 소중함을 깨달으며 서로를 이해해가는 내용을  담아내고 있다.

신탄진도서관 강문숙 관장은 “인형극을 통해 어린이들이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고 이웃과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배우는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사전 접수 없이 공연 당일 10분 전까지 신탄진도서관 다목적홀로 오면 무료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탄진도서관(☎042-608-552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완 기자  uncle0205@naver.com

<저작권자 © 충청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