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청프레스룸 사회
5월 훈훈한 지역사랑 나눔실천 줄 이어5월 훈훈한 지역사랑 나눔실천 줄 이어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에 위치한 선박안전기술공단(이사장 이연승)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12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쾌척했다.

아름동은 15일 아름동행정복지센터에서 박창수 선박안전기술공단 경영본부장과 신현장 아름동장,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사랑을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선박안전기술공단은 이날 문화상품권 등 12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해 훈훈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힘을 보탰다.

또 세종시 전의면(면장 이은일) 양곡리 주민건강교실 어르신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6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금은 노인교실에서 만들어진 한지공예 작품을 바자회에 판매해 얻은 수입과 어르신들이 조금씩 모은 성금으로 마련돼 의미가 남다르다.

후원금은 전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기탁돼 전의면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같은날 전의면에 위치한 신행정부동산(대표 박종석)에서 전의게이트볼장 준공을 기념해 어르신들의 건강 및 휴식공간으로 사용되는 게이트볼장 사무실에 75인치 대형 TV를 기증했다.[

김미애 기자  uncle0205@naver.com

<저작권자 © 충청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