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청프레스룸 사회
한국철도공사와 CNCITY에너지 ‘나눔기업’ 선정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감사패 전달

한국철도공사 박진홍 문화홍보처장, 한국철도공사 홍명호 홍보문화실장, 대전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 한국철도공사 윤여희 문화부장. /사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철도공사(사장 손병석)와 CNCITY에너지(대표이사 황인규)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기호)에서 주관하는 ‘나눔기업’에 선정돼 17일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나눔기업 감사패는 작년 한해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5000만 원 이상을 기탁하고 임직원 봉사활동 참여 등 다방면에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기업에게 전달된다.

대전 69호 아너소사이어티(1억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모임) 회원이기도 한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이 있는 사회 곳곳도 따뜻한 마음의 연결로 똑같은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CNCITY에너지와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들 기업은 대전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매년 희망나눔캠페인에 참여해왔으며, 매칭그랜트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도 성금 기탁에 동참하는 점 등 높은 평가를 받았고, 또한 이웃과의 쿠키만들기 등 지역을 위한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왔다는 점이 크게 인정되었다.

구자헌 기자  ccrc378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자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